The Korea Herald

소아쌤

장우혁과 열애설…유민 과거 '섹시 속옷 화보' 화제

By 신용배

Published : July 11, 2014 - 00:40

    • Link copied

그룹 H.O.T 출신 가수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유민의 과거 속옷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한 매체는 "장우혁과 유민이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다"며 "두 사람이 수년째 오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타국에서 지내며 현지 문화에 대한 차이로 쉽게 공감대 형성을 이뤘고 서로 의지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한 목격자의 말을 빌려 "장우혁과 유민이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누가 봐도 연인 사이였다"는 제보를 전했다.

특히 9일 장우혁은 자신의 SNS에 해외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같은 날 유민 역시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우혁 유민 열애설은 지난 2006년부터 팬들 사이에 회자되곤 했으나 사실로 확인된 적은 없다.

이와 함께 장우혁과 열애설이 제기된 유민의 과거 속옷 화보가 다시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속옷 화보 속 유민은 청순한 미모와는 다르게 글래머 몸매를 과시하며 남성 팬들의 이목을 붙들고 있다.

장우혁 유민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설, 유민 몸매 대박" "장우혁 유민 열애설, 속옷 화보 멋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