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아메리카노와 돌하르방의 만남

스타벅스가 제주도 특산물로 개발한 전용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 제주지역에서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제주 전용 음료·디저트 고객 의견·선호도 등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제주 전용 음료는 제주 한라봉 그린 티 셔벗, 제주 여름 레모네이드, 제주 말차샷 라떼, 제주 호지샷 라떼, 제주 말차샷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호지샷 크림 프라푸치노 등 총 6종, 디저트는 제주 감귤 치즈 케이크, 당근 현무암 케이크, 한라봉 오름 데니쉬 등 3종이다.

스타벅스는 메뉴 개발을 위해 현지 시장 조사도 했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주 특산물인 감귤, 한라봉, 말차, 호지차, 당근과 지역의 이미지인 한라산, 현무암 등의 키워드를 뽑아내 제품에 반영했다.

제주 한라봉 그린 티 셔벗의 경우 한라봉 청과 감귤칩, 말차 파우더를 이용해 여름 한라산을, 제주 여름 레모네이드는 한라봉 청과 제주 감귤칩에 라임, 애플민트 등을 넣어 해 질 녘 제주를 표현했다.

제주 전용 음료는 제주지역 매장 15곳(용담DT점, 제주칠성점, 제주노형점, 제주중문DT점, 서귀포DT점, 제주중문점, 성산일출봉점, 신제주점, 신제주이마트점, 제주서귀포점, 제주송악산점, 제주애월DT점, 제주노형공원점, 제주에듀시티점, 제주칠성점)에서 판매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선호도와 의견을 고려하면서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활동으로 제주 지역 특색을 담은 전용 메뉴를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MOST POPULAR
LATEST NEWS
catch table
Korea Herald daum
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