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지나쌤

키스 잘하는 방법 STEP 9

By 석지현

Published : Dec. 22, 2015 - 13:49

    • Link copied

유튜브에서 30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아디나 리버스라는 유튜버가 키스 잘하는 방법 9단계를 공개해 화제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약 400만 번을 기록하며 가장 인기 있는 키스 관련 영상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그녀가 가르쳐주는 아홉 단계를 잘 익히고 실전에 이용해보자.
 
(Youtube) (Youtube)

1. 입 냄새 조심하기

껌을 씹거나 구강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추천하지 않는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물론 양치질할 때 혀도 같이 닦아줘야 좋은 입 냄새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마늘, 양파, 우유 혹은 커피처럼 입안에 강한 향이 오래 남는 음식은 피하도록 해라.

2. 입술을 항상 촉촉하게 만들기

입술이 건조하면 키스할 때 상대방에게 불쾌함을 줄 수 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평소에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다. 또 악건성일 경우에는 유기농 립밤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3. 캐미

드라마에서 여자와 남자 주인공의 “캐미가 좋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파트너와 같이 있을 때 분위기가 좋거나 ‘느낌’이 좋을 때 가장 좋은 키스의 기억이 남는다. 만약 억지로 상황을 만들어 키스한다면 키스를 잘한다는 느낌이 덜할 것이다.

키스는 고도의 친밀함을 느낄 수 있는 행위이다. 당신이 키스를 더 성스럽고 아름답게 생각할수록 더 기분 좋은 키스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4. 키스에 대한 기대감 느끼기

정말 좋은 키스는 기대감에서부터 시작한다. 키스 전에 파트너와 밀착한 상태에서 서로를 느끼면서 기대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라. 입술을 살짝 댄 상태에서 서로의 숨결을 느끼고 교감을 하는 것부터 시작해 머리를 쓰다듬는 등 키스에 대한 상상을 해보도록.

5. 장난치기


장난기 많은 아이처럼 입술을 갖다 땠다 해보라. 바로 프렌치 키스로 가지 말고 입술로만 장난치다 보면 더 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연습이 필요하다면 자신의 손에다가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6. 혀끝 이용하기

파트너의 아랫입술과 윗입술을 혀끝으로 천천히 핥으면서 살짝 깨무는 시늉을 해봐라.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입술을 상대방 입속으로 깊숙이 넣어 휘저으면 안된다. 파트너와 항상 같은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7. 오감을 깨우는 혀

키스에서 혀를 이용할 때 침을 계속 삼켜야 하는 것을 명심하라. 역시 조금 깊게 들어갈 때도 파트너와 같은 리듬을 유지해야 한다. 억지스럽지 않게 부드러운 리듬을 갖도록.

8. 활용하기

이제 어느 정도 기술을 익혔다면 인용해서 여러 가지를 시도해보도록. 같은 동작만 반복하는 것처럼 지루한 것도 없다. 섹시하기도 했다가 귀엽기도 했다가 다양한 시도를 할수록 키스는 재밌어질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직감을 따르는 것이다. 느끼는 대로 표현하라. 파트너와의 교감이 올라갈수록 더 과감한 시도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또한, 키스를 온몸으로 경험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 말도록.

9. 소통하기

키스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실수를 했으면 웃어넘기고 그것에 대해 얘기하는 것도 교감의 일부다. 아무도 완벽할 수 없다. 반대로 상대방이 키스를 잘한다면 칭찬해주도록.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