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BQ,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9일까지 7개 직군서…운영·현장직 초봉 4540만원
BBQ CI. [BBQ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9일까지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운영(S/V·Supervisor) ▷영업(F/C·Franchise Consultant) ▷마케팅 ▷전략기획 ▷정보전략 ▷연구개발 ▷직영점장·매니저, 총 7개로, 파트별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직영점장·매니저 부문은 학력 무관이며 이를 제외한 분야는 4년제 대학 기졸업자와 올해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은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를 통한 1차 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는 치킨대학 교육 수료 후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부문별 자격조건, 우대사항 등 자세한 정보와 지원 방법은 BBQ 채용 사이트와 잡코리아, 사람인 등 채용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BBQ는 이날 발표된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의 신인재경영 선언에 따라 지난해 기준 3400만원이었던 대졸 신입사원(현장 운영과장(S/V·슈퍼바이저), 영업과장(F/C·프랜차이즈 컨설턴트) 기준)의 연봉을 33.5% 대폭 인상했다. 이에 따라 대졸 초임 연봉은 약 4540만원이 된다.

BBQ 관계자는 “제너시스BBQ그룹은 지속되는 고용한파 속에서도 매년 신규 채용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의 도약을 이끌 전략적 사고를 가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