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지나쌤

김연아 파마 셀카, 숙녀 티가 물씬!

By 옥현주

Published : March 10, 2014 - 13:28

    • Link copied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일반인이 된 ‘피겨여왕’ 김연아가 파마머리로 인증샷을 남겼다.

9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는 김연아가 새 헤어스타일, 파마머리로 케이크 앞에서 V자를 그리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은 김연아의 지인이 촬영해 SNS에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크 위에는 김연아가 흔히 ‘백수’를 떠올리는 파란색 트레이닝 복을 입고 벤치에 앉아 있는 장식물이 올려져 있으며 김연아의 애견인 하늘이와 토토도 디테일하게 묘사돼 있어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지난 2월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에서 은메달을 따며 선수생활을 마감했다. 그는 귀국 후 민관 주체 각종 행사와 팬미팅에 참석하며 바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오는 5월, 은퇴 아이스쇼를 가질 예정이다.

(khnews@heraldcorp.com)


“Queen” Yu-na boasts new hair style

South Korea figure skater Kim Yu-na makes a V sign, showing her new hairstyle in front of a fan-made cake. The cake is decorated with an ornament that resembles Kim wearing a crown and blue sweatshirt. The photo was reportedly revealed by Kim’s acquaintance on a social networking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