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엔스퍼트, 스마트 네비게이션 태블릿 시장 공략
엔스퍼트와 S&T 대우가 손잡고 스마트 네비게이션 시장 공략에 나섰다.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엔스퍼트(098400·대표이사 이창석)는 ‘S&T 대우’(대표이사 김택권)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네비게이션 태블릿(Smart Navigation Tablet)’시장을 공략하기 위하여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엔스퍼트는 자사가 보유한 태블릿 기술 및 제품을 적용하여, 향후 차량용 네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할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네비게이션 태블릿(Smart Navigation Tablet)’을 상품화하기 위하여 S&T와 기술 협력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S&T 대우는 자동차 부품, 방위산업(개인화기류) 등을 주력사업으로 하며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르노 삼성, GM 대우, 쌍용, 푸조 등 주요 완성차 업체에 차량용 전자제품을 공급한다. 엔스퍼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스마트 네비게이션 태블릿관련 제품도 상기 관련 완성차에 제안할 예정이다.

양사는 전략적 사업 협력관계의 측면에서 ‘엔스퍼트’의 모바일 디바이스 기술, 멀티미디어 컨버전스 기술, 스마트 네트워크 솔루션 및 SoC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에코드라이브, 무선 N스크린 솔루션 등 ‘S&T대우’의 다양한 전장용 제품 및 솔루션 사업에서 공동으로 제품개발 및 마케팅의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이익을 도모한다고 밝혔다.

<이정환 기자 @atmo74>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