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딘HAUS, KBS2 드라마 ’안녕? 나야!’ 협찬 지원
KBS2 일일극 ‘미스몬테크리스토’ 제작지원 동시 진행… 안방극장 찾아간다

 

[헤럴드경제] 건축자재 전문기업 우딘의 브랜드 ‘우딘HAUS’가 배우 최강희. 이레의 조합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TV의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에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달 방영을 시작한 KBS2TV 일일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제작지원 및 제품협찬을 함께 진행하는 등 연타석 드라마 협찬으로 2021년 실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우딘HAUS는 두 드라마에 도어, 보드, 몰딩, 시트 등 실내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 및 제작지원함으로써 2021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간접적으로 제안한다. 주인공들의 집과 회사를 통해 우딘이 선보이는 실내 인테리어 자재를 엿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드라마 ‘안녕? 나야!’에서는 20년이라는 시간을 넘나드는 주인공과 함께 레트로 인테리어부터 모던 인테리어까지 다채로운 컨셉을 안정적으로 구현했다는 후문이다.

우딘 관계자는 “‘안녕? 나야!’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안정적인 인테리어를,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는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는 우딘의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했다”면서 “코로나19로 홈 인테리어, 레이어드홈이 트렌드가 된 만큼 시청자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드라마 협찬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람과 자연에게 모두 건강함을 추구하는 자사 제품이 드라마를 통해 더욱 빛을 발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안녕? 나야!’와 ‘미스 몬테크리스토’를 통해 선보이는 우딘HAUS의 다양한 제품은 인천 원창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전시장과 공식 홈페이지 E-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