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 신라호텔서 에어청정기 체험·휴식 공간 선보인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신라호텔에 마련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소개하고 있다.[제공=삼성전자]

[헤럴드경제=김성미 기자] 삼성전자는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의류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체험하며 투숙하는 '익스피어리언스 룸 위드 에어드레서(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익스피어리언스 룸 위드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공기청정기, '더 프레임(The Frame)' TV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룸 패키지(Room Package) 상품이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강력한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 미세먼지 전용 필터, UV냄새분해필터, 인공지능(AI) 의류청정 솔루션 등을 적용한 제품으로, 최근 위생·취향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삼성전자는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 진동·소음이 없기 때문에 호텔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며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며 “호텔에서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AI 섬세 건조' 코스를 활용하면 의류 소재 변형 우려 없이 건조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상품은 다음달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영한다. 투숙 고객에게는 루프탑·자쿠지·온수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 무료입장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에 마련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제공=삼성전자]

miii0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