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 Leader's Club

redrover

  1. Corporate Name

    redrover

  2. CEO

    Ha Hoejin

  3. Headquarters

    Bundang M Tower, 188 Gumi-Dong Bundang-Gu, Sungnam

  4. Listed

    KOSDAQ

  5. Industry

    Consumer electronics

  6. Website

    http://www.redrover.co.kr/main/en/

내부자 지분증가종목. 어떤 종목일까?

장내주식의 기본적 분석에서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회사 대표이사 등의 내부자 지분율이다. 내부자지분율의 경우 공시의 의무가 있기 때문에 그에 따라 주가가 큰 변동성을 갖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보유종목이나 관심종목의 지분율 변경의 경우 꼭 신경써야 되는 한 부분인 것이다. 최근 내부자 지분증가종목을 보면 KPX홀딩스의 경우 대표이사 부...

<생생코스닥>레드로버, “사업제휴ㆍ투자유치 검토 중이나 확정된 바 없다”

레드로버는 6일 제3자배정 유상증자 등 투자유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글로벌 사업 진출을 위해 해외 및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사업제휴, 투자유치 등을 검토 중에 있으나 아직까지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생생코스닥> 레드로버, “해외사업 진출 위한 사업제휴ㆍ투자유치 검토 중”

레드로버는 5일 제3자배정 유상증자 등 투자유치 추진설에 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해외 사업 진출을 위해 해외 및 국내 기업들과 사업제휴, 투자유치 등을 검토 중에 있으나 아직까지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굿모닝여의도] 연휴 앞둔 증시, 강력 시장 상승 유망 종목

특급 증권정보 채널 헤럴드원 회원들은 시장이 빠지거나 오르거나 추천 종목이 연일 초급등 랠리를 시현하고 있다. 회원들마다 적게는 200~300만원에서 많게는 천만원 수익을 내고 있다. 단기 테마 급등주를 문자메시지로 보내주는 문자추천서비스를 무료체험해보자! ▶▶ 문자 서비스 3일 무료 체험하기 ◀◀ 헤럴드원은 헤럴드경제와 엑스원이 만들어 낸 문자메시...

<생생코스닥> 레드로버, “해외 사업 진출 위한 사업제휴ㆍ투자유치 검토 중”

레드로버는 5일 제3자배정 유상증자 등 투자유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해외 사업 진출을 위해 해외 및 국내 기업들과 사업제휴, 투자유치 등을 검토 중에 있으나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